【뉴스라이트 = 조용은 기자】 화성시(시장 서철모)는 관광, 축제, 문화 등을 주제로 하는 영상콘텐츠를 제작하여 화성시를 알리고 영상콘텐츠 활성화를 도모하기 위해 '2019 화성시 알리기' 영상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화성시에 따르면 오는 24일부터 9월 20일까지 명소, 맛집, 미담사례, 역사·문화 탐방 후기 등 화성시를 알리고 소통할 수 있는 내용을 주제로 한 30초 ~ 5분 이내의 UCC 영상을 공모한다.

 

공모부문은 초·중·고 및 대학생·일반 부문으로 나뉘며, 개인 또는 팀으로 참가 가능하고 화성시에 관심 있는 전 국민 누구나 참가할 수 있다.

 

신청 방법은 직접 촬영·편집한 영상을 개인 SNS(유투브, 페이스북, 블로그 등)에 #화성시 #화성시알리기 #화성여행 #화성시홍보 등의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 후, 신청서류 및 작품 이메일 접수(sieun0416@korea.kr) 하면 된다.

 

작품의 심사 및 시상은 ▼1차(담당자 심사) → 2차(심사위원 심사) → 3차(약 2주간 SNS 공개 후 네티즌 평가) ▼2·3차 심사점수를 합산하여 대상 포함 33개 팀을 선정하며, ▼수상작의 발표는 오는 10월 말 시상할 예정이며, 화성시장상 및 최대 200만 원의 시상금을 수여한다.

 

자세한 문의 사항은 화성시청 홈페이지(www.hscity.go.kr) 및 화성시청 문화예술과 문화콘텐츠팀(031-369-6669)으로 하면 된다.

 

화성시 심훈 문화콘텐츠과장은 “전 국민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만큼 이번 공모전을 통해 많은 사람들이 화성시의 맛과 멋, 자연환경과 역사·문화에 대해 공감하고 화성을 방문하게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공모전에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원본 기사 보기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