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라이트 = 조용은 기자】 성남시 판교환경생태학습원은 오는 19일 오후 3시부터 오후 7시까지 판교 스타트업캠퍼스 다목적홀에서 「CSR에 환경의 가치를 더하다」라는 주제로 '2019 환경교육 CSR 포럼'을 개최한다.

 

이번 CSR 포럼은 지난해에 이어 네 번째로 기업과 환경교육기관 NGO, 환경단체의 협력으로 진행되고 있는 국내 사례 소개를 통해 환경기업시민의 역할을 소개할 예정이다.

 

또한 판교환경생태학습원은 환경기업시민과 다양한 환경교육 주체들과의 교류의 장을 마련하여 향후 활발한 활동을 기획할 수 있는 자리가 될 수 있게 기획했다고 밝혔다.

 

환경교육 CSR 포럼은 ▲NS홈쇼핑 사회공헌담당 한승구 과장 ‘사회적가치 증진을 위한 기업과 NGO의 유기적 협력체계 구축‘ ▲아모레퍼시픽 환경안전팀 권순철 팀장 ’아모레퍼시픽 환경 무한 책임주의 Love The Earth‘ ▲러쉬 코리아 박원정이사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드는 지역사회와 단체를 지지하는 러쉬 캠페인‘ 발제▲참여기관 및 기업 사회공헌 활동 소개 ▲네트워킹 파티로 진행된다.

 

판교환경생태학습원 하동근 원장은 이번 포럼을 통해 “시민·기관·기업을 잇는 지역사회 내 사회공헌의 통로 역할 이행하고, 포럼에 참석한 모든 기업과 민·관이 환경교육 CSR 거버넌스의 주체가 되고, 환경교육 CSR 파트너십으로 발전해나가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포럼 자료 문의는 전화(031-604-9562)를 통해 가능하다.

 

 






원본 기사 보기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