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소식
화성시, 소통전문가 김창옥에게 듣는 ‘토닥토닥 소통학개론’ 인문학 콘서트 성료
뉴스라이트
2019. 5. 17. 12:27
【뉴스라이트 = 조용은 기자】 화성시(시장 서철모)는 2019년 제1회 행복화성 인문학콘서트로 소통전문가 김창옥에게 듣는 ‘토닥토닥 소통학개론’ 인문학 콘서트를 개최했다.
지난 16일 유앤아이센터 화성아트홀에서 열린 이번 인문학 콘서트는 쉽게 만나기 힘든 명사 초청하여시민들의 인문학적 욕구를 충족시키고 평생학습 참여 기회를 확대하기 위해 마련한 오픈 강연의 일환이다.
이날 열린 ‘토닥토닥 소통학개론’에는 680여 명의 화성시민이 참석하여 소통전문가 김창옥 강사의 강연과 더불어 식전공연으로 가수 최의성 씨의 팝페라 공연을 들으며 성황리에 개최됐다.
‘토닥토닥 소통학개론’은 당일 선착순 무료입장으로 진행되어 전석 매진되었다.
김창욱 강사는 ‘지금까지 산 것처럼 앞으로도 살 건가요?(2019)’ 등의 저술자로 TV 프로그램 ‘세바시’, ‘오늘도 배우다’ 등에 출연한 재치있는 입담의 소통전문가다.
이혜진 평생학습과장은 “올해로 2년째를 맞은 행복화성 인문학 콘서트는 시민들의 입맛에 맞춘 양질의 콘텐츠로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며, “앞으로도 최고의 명강사를 초청해 생생한 인문학을 전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행복화성 인문학 콘서트는 오는 6월 13일에도 화성시평생학습관에서 서경덕 강사의 역사 주제로 예정되어 있으며, 11월까지 운영할 계획이다. 자세한 문의는 화성시 평생학습과(031-369-3440)로 하면 된다.
원본 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