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소식

[뉴스라이트] 사회적 거리두기 특화 개별투어 '수원화성 낭만소풍' 개시

뉴스라이트 2020. 8. 9. 10:07

 

<원본 기사 보기>

https://www.newsgg.net/news/article.html?no=34741

 

사회적 거리두기 특화 개별투어 '수원화성 낭만소풍' 개시

【뉴스라이트 = 조용은 기자】 수원문화재단(대표이사 박래헌)이 2020 세계유산 활용 프로그램 '수원화성 낭만소풍'을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수원문화재단에 따르면 세계유산 수원화성을 활용�

www.newsgg.net

 

 

 

문화재청 세계유산 수원화성 활용 프로그램, 오는 11일 티켓오픈

 

 

 

 

【뉴스라이트 = 조용은 기자】 수원문화재단(대표이사 박래헌)이 2020 세계유산 활용 프로그램 '수원화성 낭만소풍'을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수원문화재단에 따르면 세계유산 수원화성을 활용한 주·야간 역사문화 콘텐츠를 통해 수원화성의 아름다움과 역사적 의미를 체험할 수 있도록 소그룹을 대상으로 한 견학 프로그램을 마련했다.

 

이 프로그램은 수원화성 연무대 일원에서 오는 9~10월까지 초등 4학년 이상의 가족, 친구, 연인 2~6명으로 구성된 팀을 대상으로 소그룹별 전담해설사가 투어동선 및 수원화성을 안내한다. 참가비는 2~4인 40,000원, 5인 45,000원, 6인 50,000원이다.

 

참가자 간 사회적 거리두기 유지를 위해 동반인 2~6명의 소그룹으로 이동하며, 동장대·창룡문·화홍문·용연 등 각 포인트별로 재현배우·연주자·다과·사진작가 등을 배치하여 수원화성만의 특별한 체험을 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자세한 행사 일정 및 프로그램 내용은 수원문화재단 화성콘텐츠팀(290-3573)에 문의하면 되고, 티켓예매는 인터파크 티켓(ticket.interpark.com)에서 구매하면 된다. 티켓은 오는 11일부터 오픈한다.

 

박래헌 수원문화재단 대표이사는 “'수원화성 낭만소풍'은 사회적 거리두기에 특화된 개별투어 프로그램으로 참여자들이 안심하고 색다른 즐거움과 수원화성의 아름다움을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