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본 기사 보기>

http://www.newsgg.net/news/article.html?no=28783

 

태안로타리클럽, 화성시 병점1동 취약계층에 생필품 등 지원

【뉴스라이트 = 조용은 기자】 화성 태안로타리클럽(회장 이원재)이 20일 병점1동 저소득 가정 등 취약계층을 위해 생필품 및 방역용품 45박스를 지원했다. 이들이 후원한 물품은 10만원 상당의 방역용품(마스크, 에어스프레이) 및 생필품(김치, 백미, 부식 류 등) 45박스로 약 450만원 상당의 물품이다. 화성 태안로타리클럽은 독거노인 및 복지사각지대 가정

www.newsgg.net

 

 

▲ 태안로타리클럽 물품 지원 모습

 

 

【뉴스라이트 = 조용은 기자】 화성 태안로타리클럽(회장 이원재)이 20일 병점1동 저소득 가정 등 취약계층을 위해 생필품 및 방역용품 45박스를 지원했다.

 

이들이 후원한 물품은 10만원 상당의 방역용품(마스크, 에어스프레이) 및 생필품(김치, 백미, 부식 류 등) 45박스로 약 450만원 상당의 물품이다.

 

화성태안로타리클럽은 독거노인 및 복지사각지대 가정에 코로나19의 방지 및 예방을 위해 생필품 및 방역용품 등을 전달해달라고 전했다.

 

김진관 병점1동장은 "현재 코로나19로 모두가 어려운 상황에도 지역 봉사단체에서 병점1동 저소득 가정을 위해 도움의 손길을 주셔서 감사하다"면서, "병점1동 행정복지센터에서도 코로나19로 인해 어려운 가정이 없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 후원 물품들은 병점1동 독거노인 및 복자사각지대 45가정을 대상으로 전달될 예정이다.

 

 

 

 

 

 

+ Recent posts